에티테마

게시판 클릭시 링크된 내용이 새창으로 뜨게 할 수 있는 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고무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3건 작성일 22-12-09 13:05

본문

테마명 : T27

 게시판 클릭시 링크된 내용이 새창으로 뜨게 할 수 있는 법은 어디를 어떻게 고쳐야 하나요? 
basic_div_2 사용 중입니다.  
바쁘신데 죄송합니다. 

* 글작성시에는 최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대략적으로 알려주시면 답변드리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 http://ety.kr/board/ety_theme_manual 메뉴얼에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먼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토, 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영업시간안내 : 평일 오전 10시 부터 ~ 오후 7시 까지)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소프트존님의 댓글

소프트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안녕하세요.
테마폴더에 있는 해당스킨을 보시면 list.skin.php 파일이 있습니다.
<a href="<?php echo $list[$i]['href'] ?>">
위와 같은 코드가 주소를 이동시켜주는 역활을 합니다.

해당 내용에 팝업을 띄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a href="#none"  onclick="void(window.open('<?php echo $list[$i]['href'] ?>','','left=150,top=0,width=700,height=770,scrollbars=yes'));">
위 내용 처럼 팝업으로 띄워주긴 하지만 상단 부분과 하단 부분등이 함께 포함되니 
해당 내용을 좀 수정해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예를들어서 게시판 상단내용과 하단내용 _head.php / _tail.php 파일 내용등을 좀 수정하셔야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무신님의 댓글

no_profile 고무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말씀 감사드립니다. 
그럼 게시물 내부 내용을 보는 게 아니라 제목을 클릭하면 게시물 내에 있는 링크된 주소로 이동하는 방법 또한 있을까요? 

소프트존님의 댓글

소프트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말씀주신 내용으로는 글리스트에서 링크를 이용하는건지, 글보기에서 이동하는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어떤 구조인지 스샷을 올려주시거나 하면 좀더 자세한 답변을 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1. 그누보드 글쓰기시에 링크라는 기능을 이용해서 게시판글보기에서 해당 링크주소로 이동하는 방법
2. 여분필드를 이용해서 글쓰기시에 링크주소를 하나 추가로 입력해서 글리스트나,글보기에서 이동시키는 방법등이 있습니다.

단순히 제목만 클릭했을때 게시물내에 있는 링크된 주소가 여러개일 수도 있고 한개 일 수도 있기 때문에
이련 경우 정규식을 사용해서 첫번째인지, 두번째인지 검출도 해야하고 여러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Total 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카테고리

카테고리
질문답변
 메뉴얼